본문 바로가기

캠핑카 중고나라

렉스턴 칸 캠핑카 중고 가격 확인해보기 경기 광명

반응형

렉스턴 칸 캠핑카 중고 가격 확인해보기 경기 광명

오늘 소개드릴 캠핑카 1억이상의 옵션이 들어가고
휴대폰 하나로 시동부터 폐수배출까지 컨트롤이 가능 자동화 캠핑카인 렉스턴 칸 캠핑카를 소개합니다~

가격, 판매자연락처 댓글확인

인산철 1400A

전국어디서든 시동도켰다껏다

전국어디서든 문도 잠갔다 열다

전국어디서든 냉장고 오디오 인버터 등 캠핑카 on/off 할수있고

전국어디서든 배터리 충전량확인

이지카 이거 편해요^^

옵션사항은 인산철 1400A, 휴대폰 자동컨트롤 등이 있고,
하부보강은 더이상 할게 없을정도의 하부보강을 마친 차량입니다.

캠핑카 도어개폐부터 휴대폰 잠금해제가 가능합니다.


큰 옵션들

뫼비온(지금은 작동안되게 팬벨트 빼놨습니다)
이태리 테사 오토레벨링 이것만 500정도 했던거 같아요

더이상 할것조차 없는 “안전에관한 하부”
스테빌라이져 듀얼쇼바 (총8개) 헬퍼에 추가판넬 에어쇼바
프론트 강성스프링(조은타이어) 하부언더커버 하부코팅
미션쿨러추가하고 오프로드 휠타이어 등등


안전에 관한건 다했어요 쳐짐도 없고 쏠림도 없고 큰차가 지나가도 롤링이 거의없어요
돈들인민큼 엄청나게 안전감이 몸으로 느껴집니다

휴대폰으로 인버터, 환풍기, 펌프, 냉장고, 스텝등 계기등
배터리 잔량확인까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이 차량은 후면 확장배드가 설치되어있어,
뒷쪽에 침실공간이 확장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벙커쪽입니다
온수매트가 있어서 겨울에 배터리 소모없이 땀좀 흘려보세요ㅋ
안드로이드인데 그때 젤좋은거 했어요 ㅎ
조수석타시는분은 넷플릭스 보면서 갑니다

ㅋㅋ 운전자는 소리만 들어야해요

후방카메라도 있지만 위에서 아래로 바라보는 후방카메라 3개
설치했습니다 어라운드 까진 아니지만 흉내는 냈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꿀렁임이 없어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각각 쇼바 하나씩추가(8개)
에어쇼바로 높이 조절을 마음데루~~ ㅋㅋ

​미션오일쿨러도 교체
시동부터 모든게 사실 키가 필요없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