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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장기렌트 법인리스

GV60 EV 전기차(제네시스) 신차렌트 법인리스 자세하게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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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V60 EV 전기차(제네시스) 신차렌트 법인리스 자세하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주제는 신차 장기렌트 리스 관련하여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SUV를 좋아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대형SUV는 많이 부담스러울수 있고, 준중형 SUV가 좀더 실용적인부분이 있어서 많은분들이 선호하시는것 같습니다. 신차가격 5990만원~ 7040만원까지 옵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제네시스 GV60은 전기차로써 1회
충전시 368~451km 주행이 가능하고 연비는 복합 4.1km~5.1km/kWh 되겠습니다. 도심 4.3~5.7, 고속 3.8~4.5 되겠습니다. 국산 준준형 SUV 판매량에서는 10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네시스 GV 60입니다. 연령대별로는 50대가 29%로 40대가 28%로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고급형 준중형 SUV가 되겠습니다.

등급별 트림으로는 스탠다드, 스탠다드AWD, 퍼포먼스AWD로 나뉘게 됩니다.

기본모델 스텐다드는 5990만원 으로

PE 시스템 및 성능
차세대 일체형 PE 시스템(후륜 168kW 모터, 감속기, 인버터), 77.4kWh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 400V/800V 멀티 충전 시스템,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 회생제동 시스템, 히트 펌프 시스템, 배터리 히팅 시스템, 통합 주행 모드

외관
Full LED 헤드램프, LED 방향지시등, LED 주간주행등, Full LED 리어 콤비 램프, 235/55R19 미쉐린 타이어 & 휠, 이중 접합 차음 유리(앞면, 전체 도어), 자외선 차단 유리(앞면), 아웃사이드 미러(로고 패턴 퍼들램프, 열선, 오토 언폴딩), 다이내믹 웰컴 라이트

내장
12.3인치 TFT LCD 클러스터, 크리스탈 스피어(SBW),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 회생제동 컨트롤 패들쉬프트, 하이패스 시스템, 프레임리스 룸미러(ECM), 터치타입 공조 패널, 앰비언트 무드램프, 앞좌석 LED 풋램프, 메탈 도어스커프

안전
8에어백 시스템(앞좌석 어드밴스드, 운전석 무릎, 앞좌석 센터 사이드, 앞좌석 사이드, 전복 대응 커튼), 차체자세 제어기능, 경사로 밀림방지 기능,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급제동 경보기능, 뒷좌석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고속도로 주행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top & Go 포함),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안전구간, 곡선로), 차로 유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진동경고 스티어링 휠, 하이빔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 보행자, 자전거 탑승자, 교차로 대향차),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후진 가이드 램프, 안전 하차 보조,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어드밴스드 후석 승객 알림, 다중 충돌방지 자동제동 시스템

편의
앞좌석 스마트폰 무선 충전, 버튼시동 & 스마트 키, 오토 플러시 도어 핸들, 전자식 파워 차일드 락, 레인 센서, 열선 스티어링 휠,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운전석 & 동승석 듀얼 온도 및 풍향제어, 오토디포그, 외부공기 유입 방지 제어, 애프터 블로우 포함), 공기 청정 시스템(미세먼지 센서, 고성능 항균 & 콤비 필터), 조향 연동 후방 모니터,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오토홀드 포함), 앞좌석 & 뒷좌석 파워 세이프티 윈도우, 전방/후방 주차 거리 경고,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타이어 응급 처치 키트, 실외 V2L(Vehicle to Load) 젠더,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e-ASD), 디퓨저(동승석 도어트림 탈부착형)

시트
인조 가죽 시트, 운전석 전동시트(12방향, 럼버서포트 포함), 동승석 전동시트(8방향, 높이조절 포함), 앞좌석 통풍 & 열선 시트, 뒷좌석 열선 시트, 뒷좌석 6:4 폴딩

인포테인먼트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ccIC), 12.3인치 디스플레이, Genesis Connected Services, 폰 프로젝션, 도로파손/미끄럼 지역 알림, 블루투스 멀티커넥션, 제네시스 카페이, 발레모드,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Software Update),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8스피커), 앞좌석 & 뒷좌석 USB 단자

기본모델 스텐다드에는 위 사항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있으며, 5990만원입니다.

선택옵션으로는 아래와 같이 가능하답니다.

스탠다드 AWD - 500만원 추가
234kW 구동 모터(전륜 74kW / 후륜 160kW 듀얼모터 사륜구동(AWD) 시스템) ※ 페이스 커넥트 기본 적용

퍼포먼스 AWD-1050만원 추가

320kW 구동 모터(전륜 160kW / 후륜 160kW 듀얼모터 사륜구동(AWD) 시스템) ※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21인치 미쉐린 타이어 & 휠, 전륜 블랙도장 모노블럭(4P) 브레이크, 전자식 차동제한장치 (e-LSD), 부스트 모드 포함 ※ 페이스 커넥트 기본 적용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150만원 추가

천연 가죽 시트(파이핑 적용),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 패드, 도어 센터트림, 도어트림 상단 등), 디지털도트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기본모델만 선택했을때에는 62,311,818원이 나옵니다. 너무 큰 부담이 있으므로, 캐피탈이나 할부를 이용하시는데요.
장기렌트/법인리스를 할경우에는 월 별 분납으로 이뤄져 비교적 가격부담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GV60의 경우에는 주행성능 10점만점에 10점, 가격 6점, 거주성 10점, 품질 10점, 디자인 10점으로 상대적으로 많은분들이 만족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실제로 구입하신 많은분들의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 9.33점
기대이상의 주행거리와 드라이빙 능력에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차 가격대비 차체가 작은듯한 느낌도 있지만 그만큼 운동성능으로 보상 받는 느낌 입니다. 스포츠 드라이빙 안하면 퍼포먼스가 아니어도 충분한 출력으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 특유의 민첩한 가속력을 느낄 수 있고 실내 정숙성이나 거주성도 좋습니다.단, 뒷자석에서는 전기차 특유의 회생제동으로 울렁인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이용자 10점
가격대비 너무 좋고 가속도 잘됩니다.승차감도 좋아요. 차량 구매시 대기가 길어서 단점입니다.

이용자 9.33점
풀충전시 3시간 이상 운전해도 배터리45% 정도 남더라구요승차감 좋고 소음 없으니 피로감도 덜하고 굿입니다! 4개월 탓는데 신용카드 할인받으면 거의 공쨔로 타는 기분 이에요.

많은분들이 만족하고 계시다는것을 이용자 후기를 통해 알수가 있습니다. 앞으로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바뀔걸 생각한다면, 전기치 GV60구매도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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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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